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6/11(목) 쏠퀴즈] 펜스를 넘지 못한 타구를 수비팀 야수들이 처리하는동안 타자가 1-2-3루를 돌아 홈인하여 득점하는 것을 뜻하는 용어는?

by 리뷰버미 2020.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목요일이네요 저는 금요일부터 쉬어서 목요일이 가장 좋답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6월 11일 목요일

프로야구 중엔 쏠퀴즈 문제는

펜스를 넘지 못한 타구를 수비팀 야수들이 처리하는동안 타자가 1-2-3루를 돌아 홈인하여 득점하는 것을 뜻하는 용어는?

그라운드 홈런

딜레이드 홈런

마라톤 홈런

백투백 홈런

이렇게 문제가 나왔네요

 

항상 말하지만 야구용어문제는 야구에 흥미가 있으신 분은 쉽게 맞추셨을거 같습니다

정답은 그라운드 홈런 입니다

사실 그라운드 홈런이란 말보단 인사이드더파크홈런이 맞는 말이긴 한데

인사이드더파크홈런이 보기에 없네요.. ㅎ

백투백 홈런은 타자가 연속해서 홈런을 치는 것을 말하고

마라톤 홈런과 딜레이드 홈런은 처음 보는 용어이긴 해서 뭔 뜻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키워드를 따서 만들어 낸거 같습니다

  

 

어제부터 다시 연속해서 3포인트만 받고 있네요 

이러면 또 의욕이 떨어져서 갑자기 안할 수도 있답니당.. ㅎ

갑자기 안하게되면 필자가 자꾸 3포인트만 받아서 관뒀구나 생각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어차피 호응도 많이 없는 포스팅이라..)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야구가 있는 날은 쏠픽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제 삼성이 이겨서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포인트는 3포인트이네요

어제 LG랑 SK경기가 우천취소가 되어서 3시에 경기가 있나보네요 오후 2시 50분까지 참여가 가능하다고

늦지 않게 참여하시고 포인트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100원씩 벌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이벤트가 쏠퀴즈 이벤트보다 훨씬 돈 벌기는 쉬울겁니다

https://again-view.tistory.com/48

 

신한은행 이벤트 '내 돈관리의 끝판왕 이벤트'로 매일매일 돈 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신한 쏠 앱 내에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 : 모바일 신한 쏠 앱 - 이벤트 - 한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목돈 한번 마련해봐야죠? 9천만원

again-view.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