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신한은행 이벤트 '내 돈관리의 끝판왕 이벤트'로 매일매일 돈 벌기

by 리뷰버미 2020.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신한 쏠 앱 내에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 : 모바일 신한 쏠 앱 - 이벤트 - 한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목돈 한번 마련해봐야죠? 9천만원 금고 열러 갑시다' - 간단한 미션 후 응모권(열쇠 획득) - 금고 열기

 

 

참여기간은 5월 22일부터 6월 21일 까지구요 

이벤트 목록에서 동그라미 쳐져있는 배너를 클릭합니다

 

 

영화 같은 비쥬얼을 풍기는 화면으로 넘어오네요 

대충 이벤트를 살펴보면 미션 수행 후 열쇠를 받아서 금고를 열어서 돈을 받자 란 내용입니다

 

 

미션이 오픈뱅킹 최초 신규, MY자산 최초 등록, 끝판왕 영상 공유 이렇게 있는데요

사실 오픈뱅킹이나 MY자산은 하려던 계획이 있었으면 하셔도 되는데 굳이 열쇠를 얻으려고 참여할 필요는 없어 보여요

추천 드리는 미션은 끝판왕 영상 공유 입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클릭하면

 

 

아까 메인화면에서 이렇게 계좌를 입력하는 항목이 생깁니다

(저는 이미 입력을 해서 변경하기란 항목이 생겼습니다)

기본적으로 신한 앱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쓰고 있는 계좌를 자동으로 연동시키면 됩니다

제 계좌는 전체를 가렸구요, 본인 계좌를 등록하면 일부만 동그라미 처리되어서 보여집니다

 

 

가장 밑으로 내려보면 영상 공유하기가 있어요

참고로 영상을 공유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클릭만 하고 따로 카카오톡 지인에게 공유를 하지 않더라도 열쇠를 얻을 수가 있답니다

요즘 이런거 톡으로 공유해주면 안좋게 생각하니 지인에게 굳이 보낼필요 없이 클릭만 하는걸로 합시당

광고에는 배우 곽도원씨와 배우 이엘씨가 등장을 합니다

진짜 영화 광고라고 해도 믿을 만큼 퀄리티가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

굳이 광고를 보지 않아도 열쇠는 줍니다

 

 

미션을 완료했으면 STEP1로 가서 받기를 꼭 클릭 해야 열쇠가 수령이 됩니다 

 

 

STEP2 항목에서 목돈금고나 짠돈금고를 열어 줍니다

참고로 잔액이 다 떨어지면 품절(?)이 될 수도 있으니 이왕이면 오전에 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목돈 금고는 응모자 중 단 한 명에게 추첨을 통해 백만원이 지급되고요(매일매일 한명을 추첨)

짠돈 금고는 랜덤한 금액(100원부터 만원까지의 금액)100% 지급이 됩니다

저는 그냥 무난하게 짠돈 금고를 열고 있습니다

 

 

100원이 당첨되었네요(참고로 저는 22일부터 참여를 했었는데요, 계속 100원만 나오고 있습니다)

짠돈 금고를 오픈할 경우 당첨 금액은 선택한 계좌로 바로 100원이 입금이 됩니다

쏠야구를 통해 신한포인트는 3~10원 정도밖에 못받는거에 비하면 엄청 큰 액수인거 같네요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매일매일 영상을 공유(클릭만 하고 공유는 안해도 됨)을 통해

열쇠를 얻을 수 가 있어서 최소 100원씩은 꾸준히 벌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6월 4일)부터 참여해도 18일 정도는 참여할 수 있어요(짠돈 금고만 열어도 1,800원~180,000원은 벌 수가 있네요, 전 아마 계속 100원만 나올 거 같네요)
공유하기로 얻을 수 있는 열쇠는 최대 10개네요

운이 많이 따르시는 분은 목돈 금고 열어서 한 방 행운을 노려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신한쏠앱을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