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6/10(수) 쏠퀴즈] 6-4-3 병살타에서 6-4-3은 무엇을 뜻하는 용어일까요?

by 리뷰버미 2020.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6월 10일 수요일

프로야구 중엔 쏠퀴즈 문제는

6-4-3 병살타에서 6-4-3은 무엇을 뜻하는 용어일까요?

포수-2루수-1루수

유격수-2루수-1루수

3루수-2루수-1루수

외야수-유격수-1루수

이렇게 문제가 나왔네요

야구 용어 관련 문제는 항상 난이도가 크게 어렵지가 않기때문에

야구에 관심있으신 분은 쉽게 맞출 수 도 있고

잘 모르시더라도 키워드로 검색을 통해서 쉽게 맞출 수도 있습니다

앞에 숫자는 각 포지션의 고유 숫자라고 보면 됩니다

 

 

정답은 유격수-2루수-1루수입니다

유격수 - 2루수- 1루수 병살타가 가장 많이 나오는 병살타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제 10포인트를 받았었는데 오늘은 다시 3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야구가 있는 날은 쏠픽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또 3포인트이네요

 

다들 한번에 2000포인트를 받으면 좋겠네요

 

 

매일매일 100원씩 벌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https://again-view.tistory.com/48

 

신한은행 이벤트 '내 돈관리의 끝판왕 이벤트'로 매일매일 돈 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신한 쏠 앱 내에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 : 모바일 신한 쏠 앱 - 이벤트 - 한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목돈 한번 마련해봐야죠? 9천만원

again-view.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