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6/13(토) 쏠퀴즈] 얼마전 KBO리그에 복귀한 오승환 선수가 세운 단일 시즌 최대 세이브 기록은?

by 리뷰버미 2020.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주말이 시작되네요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6월 13일 토요일

프로야구 중엔 쏠퀴즈 문제는

얼마전 KBO리그에 복귀한 오승환 선수가 세운 단일 시즌 최대 세이브 기록은?

보기를 보면

30세이브

47세이브

50세이브

60세이브

이렇게 문제가 나왔네요

저는 삼성팬이기도 했고 보기가 의외로 쉽게 나와서 

편하게 풀 수 있었네요 

정답은 47세이브 입니다

차라리 45세이브, 46세이브, 47세이브, 48세이브

이렇게 문제가 나왔으면 어려웠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곧 400세이브 달성이 눈앞인데 항상 응원합니당

며칠 3포인트만 받다가 오랜만에 3포인트를 벗어났습니다

10포인트를 받았네요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야구가 있는 날은 쏠픽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3포인트이네요

평소와 달리 더블헤더 경기가 있어서 참여시간이 조금 앞당겨졌습니다

2시에 경기가 있어서 10분전인 1시 50분까지 꼭 참여 하시길 바랍니당

 

 

매일매일 100원씩 벌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하세요

21일까지라서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이벤트가 쏠퀴즈 이벤트보다 훨씬 돈 벌기는 쉬울겁니다

https://again-view.tistory.com/48

 

신한은행 이벤트 '내 돈관리의 끝판왕 이벤트'로 매일매일 돈 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신한 쏠 앱 내에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 : 모바일 신한 쏠 앱 - 이벤트 - 한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목돈 한번 마련해봐야죠? 9천만원

again-view.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