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6/9(화) 쏠퀴즈] 빗맞은 타구가 내야수와 외야수 중간에 떨어져 운좋게 안타가 된것을 뜻하는 용어는?

by 리뷰버미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구가 있는 화요일입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6월 9일 화요일

프로야구 중엔 쏠퀴즈 문제는

빗맞은 타구가 내야수와 외야수 중간에 떨어져 운좋게 안타가 된것을 뜻하는 용어는?

문제를 풀어보면

뉴욕히트

제주도히트

텍사스히트

보스턴히트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히트라는 키워드로 지역과 합성해서 문제가 출제가 되었습니다

야구해설 도중 종종 캐스터들이 말해서 야구를 보시는 분들은 쉽게 맞출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정답은 텍사스히트 입니다 

어제 3포인트이후 오늘은 10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야구가 있는 날은 쏠픽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역시 3포인트이네요

오늘까지 총 쏠퀴즈, 쏠야구, MVP선정으로 2001포인트를 모았더라구요

그래도 꼬박꼬박 모으니 커피 한잔은 사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다들 한번에 2000포인트를 받으면 좋겠네요

 

 

아참, 매일매일 100원씩 벌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https://again-view.tistory.com/48

 

신한은행 이벤트 '내 돈관리의 끝판왕 이벤트'로 매일매일 돈 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신한 쏠 앱 내에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 : 모바일 신한 쏠 앱 - 이벤트 - 한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목돈 한번 마련해봐야죠? 9천만원

again-view.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