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봉덕동 맛집 - 아낌없이 퍼주는 '아이케이앤드유한우' IK&U한우

by 리뷰버미 2020. 6. 8.
반응형

지인의 경사로 식사대접을 한다고 하여 다녀온 아이케이앤드유한우

서비스 고기가 끊임없이 나온다길래 무슨소리인가 했는데, 본문을 보면 알겠지만 서비스 고기를 계속 넣어주신다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대구시내 한복판에서 이정도 가성비의 고기집은 보기 드문데, 아주 만족한 아이케이앤드유한우

 

 

 

 

아이케이앤드유한우

대구 중구 명덕로 315 (지번 : 대봉동 195-31 IK&U한우)

053-253-9969

주차장 : X

 


 

 

 

주소가 별도 검색이 안되서, 주소로 지도 첨부

 

 

내부가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다.

테이블도 그렇게 많지는 않다..

방은 1개 정도 있는데 거기를 우리가 앉았는데 별도 사진을 못찍었다.

 

◎아이케이앤드유한우'IK&U한우' 메뉴판

 

 

가격대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

 

 

아이케이앤드유한우'IK&U한우' 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에서 주는 육회라니!!

고구마, 가지, 토마토, 파인애플까지 고기 구워먹을대 같이 구워먹으라고 주셨다.

 

 

육회도 아주 맛있었다.

 

 

먼저나온 갈비살

 

 

갈비살과 가지 고구마를 같이 굽굽굽!!

 

 

내 기준 소고기는 이 정도 굽기가 딱이야!!

 

 

갈비살 이후 먹은 등심!!

 

 

서비스라고 주신 고기인데 어느부위인지는 잘..

 

 

이거 다 서비스 고기.. ㅎㄷㄷ

그냥 먹고 있으면 이렇게 막 퍼주신다

 

 

이것도 서비스 고기..

부위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

 

 

스테이크라고 적혀있길래 시켜보았는데,

파인애플과 가지를 함께 주셨다.

 

 

진짜 스테이크였다..?ㅎㅎㅎㅎㅎㅎ

고기를 아주 실컷 먹고 주문한 밥 된장찌게, 육회비빔밥, 된장라면

 

 

육회비빔밥이 아주아주아주 훌륭했다!!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리겠습니다.

 

 

된장라면에도 고기가??? 된장라면도 구수한게 아주 맛이 일품이였다.

 

아낌없이 퍼주는 아이케이앤드유한우'IK&U한우'

서비스로 1인분 이상은 더 먹은 느낌적인 느낌!!

가격도 적당하고 멀리 나가지않고 맛있는 소고기를 대구 시내 한중간에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면에서 아주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