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수성구 맛집 - 국내 최초 아로니아 육전냉면 '청담면옥'

by 리뷰버미 2020. 6. 9.
반응형

벌써부터 대구는 30도를 넘어서고있고,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어서,

대구에서 유명한 청담면옥을 방문했다.

이미 많은 방송에도 출연하여 차와 사람이 엄청나게 붐비었다..

 

대구 청담면옥

대구 수성구 수성로 193 (지번 : 중동 357-22)

053-762-2020

매일 11:00 - 22:00

주차장 : O

 


 

우선 주차장이 아주 크고 주차요원분들도 많아서 주차가 아주 편한게 들어가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다.

 

◎대구 청담면옥 메뉴판

물비면 2개와 육전 주문!

물비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중간단계?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나도 처음 먹어보는 것이기 때문에 호기심에 주문해보았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북적였다. 

이미 많은 방송국에서 다녀갔나보다..

유명한 곳은 다르다는 느낌!!

먼저 나온 육전(+13,000원)

육전냉면을 시켰지만, 따뜻한 육전도 먹고싶어서 주문!

결과는 성공!!

그러나 그릇이 작아보여서 그런지 가격에 대비하여 양은 좀 작아보이는 느낌?ㅎㅎ

육전이 나온 후 약 5분 뒤 나온 물비면(+9,000원)

냉면이 9천원인 시대.. ㅎㄷㄷ

물가 상승률이 어마어마하다고 느낀다..

 

 

육전과 면을 한방에 짤라버려!!!

더위도 날려버려!!!

면 색깔이 좀 특이하다고 느꼈는데, 웰빙 뽕잎을 사용하였다고 한다.

아로니아 육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 맛에서는 특별한 것은 느끼지 못하였다.

그래도 시원한 냉면이 여름철에 아주 좋고 또 생각 날 그 맛!!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다.

따뜻한 육수는 셀프코너에서.. 

뽕잎의 효능 ㅎㅎㅎㅎ

왕갈비탕은 포장으로 별도 판매도 하고있었다.

나가는 곳에는 커피코너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냉면을 먹고 싶을때는 청담냉면으로 가보는 것이 어떨까!?

#수성구냉면맛집

#대구냉면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