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북구 동천동/돈까스] 유다미 돈까스 냉면 칠곡점

by 리뷰버미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대구 북구에 있는 유다미 돈까스 냉면 칠곡점입니다

본점은 달서구에 있고, 장사가 엄청 잘되었기 때문에 칠곡점도 기대를 해보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유다미 돈까스 냉면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동 922-4

영업시간 : 랜덤...

053-314-7666

주차장 X

 

 

 

위치는 동평초등학교 맞은편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가게는 테이블이 3개정도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홀손님은 거의 없었답니다 

 

 

 

 

포장하러 갔더니 불이 꺼져있어서 못먹겠다 싶었는데 제꺼 까지는 포장을 해주셨어요(저녁 7~8시 사이에 갔었습니다)

영업시간이 항상 사장님 컨디션에 따라 변경이 되어서 확인을 꼭 하고 방문포장을 추천드려요~

 

 

홀은 불을 끄고 계셔서 안에서는 따로 촬영은 못했습니다

그리고 홀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가게 앞이 상당히 어수선 해보이네요

배너를 통해 가격이 적혀있는데 이 가격은 홀에서 먹거나, 포장할때만 적용되는 가격이에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 경우 기존 가격보다 천원씩 더 비쌉니다

(배달팁도 따로 있어요, 그러니 배민으로 7000원 짜리 다미 돈까스를 먹게되면 8000+배달팁이 발생합니다)

다미우동은 5천원이에요 따로 수정을 안하신거 같네요(근데 이건 홀에서 먹나, 배달 주문하나 가격이 같네요)

우동이 5천원이면 사실 저렴한편은 아닌데..(휴게소에서 파는 우동도 3500~4000원인걸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추울때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다미돈까스를 포장 주문해봤어요

포장이기 때문에 7천원(다시 알려드리지만, 배민으로 주문하면 8천원+배달팁)으로 계산을 했답니다

밥이랑 돈까스, 샐러드, 피클, 단무지, 김치까지 제공이 되었어요

돈까스 소스는 이렇게 따로 제공이 됩니다

사장님 말로는 절대 부먹해서 먹지말고 찍먹해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부먹으로 해서 먹으면 짜다고 꼭 찍먹으로 먹어달라고 당부를 하셨네요

우동국물도 같이 제공을 해줍니다

포장해서 바로 먹었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미우동도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단품으로 먹으면 가격이 비싸긴 한데 맛은 괜찮습니다

세트메뉴정도로는 시켜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케이스를 열어봤습니다

밥도 그날 했는 밥인거 같아요 일단 다른 돈까스집과는 다르게 밥을 많이 주셨네요

포장이라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밥은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나쁘지 않았고, 샐러드도 양이 꽤나 많았습니다

피클과 단무지는 원래 안 좋아해서 먹어보질 못해서 비교는 못해드릴거 같아요ㅠㅠ 

돈까스는 7조각 정도 나왔네요

꽤나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맛도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당부대로 찍먹으로 먹으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양이 적을거 같았는데 (아니면 밥이 많았던것인지..?) 의외로 돈까스와 밥, 김치에 우동국물까지 먹으니

엄청 든든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치즈롤 돈까스도 8500원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온 연돈과 비슷하게 나오는데,

연돈은 못 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대리만족하기에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지인이 주문한 음식이라 따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당..

4조각인데 양이 적을거 같았는데 같이 먹은 지인도 배부르게 먹었다고 하긴 했으나

원래 입이 짧은 친구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체적인 평가를 하면

포장이나 홀에서 먹을 경우 가격은 저렴합니다

다만 배달 주문해서 먹으면 가격이 천원 올라가고, 배달팁이 발생하니 꼭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홀에서 먹을 거라면 주차할 곳이 없어서 차량으로 오기에는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특히 맞은편이 동평초등학교라서 초등학교 근처에는 주정차 잘못했다가

누가 신고를 한다면 과태료 폭탄을 맞을 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음식 조리시간이 30분 정도는 걸렸던거 같아요

앞에 주문이 없는데 이정도 시간이 걸렸으면 주문이 밀리면 더 늦어질수도 있으니,

잘 계산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음식의 양이나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시 주변에 갈일이 있으면 한두번 정도는 더 먹을거 같아요

다만 영업시간이 정말.. 랜덤이에요

사장님이 주문이 많이 밀리면 일찍 닫아버리시기도 하고, 돌연 휴가를 떠나시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홀에서 드시거나 포장하실 분은 꼭 전화로 확인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달서구 본점은 인기가 있어서 홀에도 항상 손님이 많고 배달 대기 시간이 긴거에 비해

칠곡점은 그 정도의 모습은 보이지 않으나 맛이나 양은 크게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