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수성구 맛집 - 양념 찐맛집 '거송갈비찜 범어점'

by 리뷰버미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성구 맛집을 탐방했어요

코로나 2.5+@단계 진입 전에 방문한 곳이기 때문에 현재는 어떻게 홀이 운영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화로 꼭 확인하고 방문하셔요

외관부터 화려한 거송갈비찜을 향했다.

 

 

 

 

대구 수성구 명덕로 485

0507-1482-3346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 4:00~5:00)

주차장X

 

내부는 아주 깔끔 그 자체!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는 거송갈비찜 2인분 주문!!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서 먹어보자

음료가 다 무료라구요?

콜라 사이다 무한리필!!

요즘 이런 곳 잘 없는데!?

최소금액을 지불할 필요도 없었다

거송갈비찜 맛있게 먹는방법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팻말로 붙여주셨으니, 따라해본다!

셀프바에는 다양한 종류의 쌈, 야채류가 가득했다.

그리고 밥도 무한리필!?

갈비찜이 나오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것들로 세팅완료!!

한상 가드윽!! 하다

 

고기양도 생각보다 많았고, 맵기 조절도 되어서

우리 입맛에 딱 맞았다!

계란죽은 생각보다 심심한 비쥬얼..

사장님 팁을 참고해서 맛은 없어보여도 이걸로 속을 달래보라니깐 한번 달래봤다

안달래졌다..

셀프바에서 받아온 야채류들

먹기전에 한번 눈으로 감상했다

사장님말 잘듣기

고기를 먹기좋게 뼈와 분리하여서 이렇게 해두었다.

그리고 폭풍흡입 시작!!

쌈도 한입

사이드메뉴의 김치말이국수 주문!

뭔가 엄청 푸짐했다

5000원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았다

잔치국수를 원래 좋아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김치말이 국수도 별미로 시원시원한게 아주 좋았다!

고기를 다 먹고나서 밥을 비벼먹을 시간!

그냥 밥만 봐도 맛있어 보인다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냐겠지만 많이 먹어지더라..

가성비가 좋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거송!

1인 1만원에 이정도 퀄리티의 음식이면 아주 훌륭했다.

#범어동맛집

#거송범어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