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대봉동 맛집 - 과일향 솔솔 나는 막창 맛집 '봉동막창'

by 리뷰버미 2020. 12. 15.
반응형

봉리단길 술집골목에 있는 봉동막창

위치도 좋고 넓고 깔끔한 외관!!

 

봉동막창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로 221-1

영업시간 월~토 18:00~01:00

053-425-0092

주차장 O


 

◎봉동막창 내부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자리도 넓찍한 것이 좋았다.

◎봉동막창 메뉴

막창집에서는 막창을!!

성인남성 4명이서 막창 10인분 주문 ㅎㅎㅎ

봉동막창 기본상차림

계란찜과 번데기는 서비스!!

막장과 고기까지 세팅완료!!

살짝 초벌해서 나오는 막창이기 때문에 고기 주문후에 시간이 약간 걸린다.

그 걸 감안해서 추가 주문시 시키면 좋을 것 같다.

초벌되어서 온 막창을 약간만 구워주고 잘라주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초벌의 힘!!

초벌되어 온 막창이기 때문에 노릇노릇해질때쯤 먹으면 딱!!

과일 숙성 막창이라고 문 앞에 붙여져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돼지 잡내도 안나고, 향긋한 향이 도는 막창이였다.

빠질 수 없는 밥 된장, 그리고 라면까지

초벌 된 맛있는 막창이 먹고싶을때는 봉동 막창으로!!

친구들과 맛있어서 2번 정도 더 갔다.. ㅎㅎㅎㅎ

 

#봉동막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