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기타맛집

구미 사곡동 맛집_들깨가루 고소한 순대전골 맛집 '명품수제순대 황궁'

by 리뷰버미 2020. 10. 12.
반응형

구미 순대전골이 유명한 곳이 있어 방문한 명품수제순대황궁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구미에서 손꼽히는 순대전골집!?

 

명품수제순대 황궁

경북 구미시 상림로 79 세윤빌딩1층

0507-1314-5848

매일 11:00 - 21: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차장 : O


 

 

 

◎명품수제순대 메뉴

순대곱창전골 2인분 주문!!

2인분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한 재료들!

참나물의 향이 별미였다.

처음 상이 들어왔을때 !

 

순대를 초장에???

지역마다 순대를 된장 소금 초장 등등으로 주던데

초장보다는 소금이 더 익숙한 나인걸?ㅎㅎㅎㅎㅎ

전골이 익기전에 서비스로 주신 찰순대

찰순대도 아주 맛있었다.

보글보글 끓여준다

 

들깨가루 팍팍 들어가있고 순대도 내가 좋아하는 순대!!

서비스로 찰순대를 주셔서 순대전골안에도 찰순대가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만족쓰!!!!

마무리는 항상 볶음밥으로!!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양!

순대전골이 생각 날때는 명품수제순대 황궁이다!!

#구미사곡동맛집

#명품수제순대황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