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성서계대 맛집 - 불향가득 치즈쫀득 '닭갈비쌀롱'

by 리뷰버미 2020. 6. 23.
반응형

 성서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매콤한 닭갈비가 생각나서 검색하다가 발견 한 닭갈비쌀롱

자주 오는 동네가 아니라, 블로그 맛집 검색 후 방문하게 되었다..

 

닭갈비쌀롱

대구 달서구 계대동문로3안길 51 (지번 : 신당동 1702-9 1층)

053-584-8898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0:30)

Break time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 X (가게 앞 1대정도)


 

◎닭갈비쌀롱 내부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

사장님이 관리를 잘하시는지 가게 안은 아주 깨끗하고 좋았다.

 

◎닭갈비쌀롱 메뉴판

줌을 많이 땡겨서 찍었는데 화질이 아주 흐릿하네..

메뉴는 닭갈비와 매운닭갈비 끝!!

당연히 매운닭갈비로 주문!! ㅎㅎㅎ

 

먼저 나온 샐러드와 모닝빵

모닝빵에 샐러드를 넣어서 먹을까 하다가, 닭갈비를 넣어 먹기로 하고 킵해두었다.

따끈한 오뎅유부탕도 나오고~~

치즈를 추가한 매운닭갈비 S가 나왔다.

치즈까지 추가해버리니 비주얼이 너무 좋자나!!

이렇게 보니까 피자 같기도하고...ㅎㅎㅎㅎ

S사이즈가 양이 적지는 않을지 걱정했는데 아주 넉넉했다.

불향을 가득품은 치즈 품은 닭갈비의 맛은 말해 뭐해!!

아껴두었던 모닝빵에 닭갈비를 넣어서 햄버거처럼 먹어도 보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은 무한리필이라고는 하지만, 1번 이상 시키기에는 왠지 모를 눈치가ㅎㅎㅎㅎ

 

불향 가득한 닭갈비에 맛있는 볶음밥까지 먹고 싶다면, 성서계대맛집 닭갈비쌀롱은 어떨지!?

 

#대구성서계대맛집

#닭갈비쌀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