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간식거리

[편의점/도시락] 도시락의 정석 바싹불고기편

by 리뷰버미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 먹어본 제품은 '도시락의 정석 바싹불고기편'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를 했구요

세븐일레븐은 롯데푸드가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모기업이 롯데이다 보니 아무래도 롯데와 관련된 음식이 많은거 같아요

실종아동찾기 캠페인도 붙어있는게 보이네요

가격은 4,300원입니다

도시락 가격으로 보면 평균적인 가격이네요

농협햅쌀사용인데, 밑에는 삼광단일미라는데 같은건가요? 전 잘 모르겠네요 ㅠ

비닐은 제거해주고, 붙어 있던 젓가락도 제거해줍니다

1000W이긴 한데, 전자레인지에 2분 20초 그냥 돌려줬어요

가끔 밥이 차갑더라구요

우선 밥입니다

편의점 밥은 새하얀게 딱 봤을때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양념오뎅이랑, 호박무침이 밥 옆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오뎅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딱 알고 있는 그 맛

그래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호박 무침도 나쁘진 않았는데 제가 야채를 싫어해서 한조각만 먹었습니다

김치와 메인메뉴인 불고기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김치는 개인적으로 맛이 없더라구요

볶음김치가 이렇게 맛이 없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맛이 없습니다

메인 메뉴인 불고기는 양도 많고 만족했어요

식감이나 맛도 도시락으로 생각하고 먹는다면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이제 정체를 알 수 없는 튀김이 두 개가 있었습니다

왼쪽은 사실 뭔지 잘 모르겠구요, 오른쪽은 먹어보니 치킨너겟이였습니다

왼쪽은 돈까스인가 했는데, 튀김 옷을 벗겨보니 햄이였네요

햄 밑에는 계란 후라이였습니다

그러니.. 햄과 계란후라이를 튀김옷이 덮혀 있다고 보면 될거 같은데 무슨 요린진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시나요?ㅎㅎ

치킨 너겟 밑에는 이렇게 소스가 있더라구요

안찍어 먹고 싶어도 이미 밑에 깔려 있기 때문에, 함께 먹어야 될거 같아요

생선까스 소스 같기도 하고 그냥 드레싱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밥 양도 꽤나 많고, 반찬도 꽤나 많아서 다 먹고도 이렇게 남았습니다

김치랑 호박무침은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결국 남겼네요 ㅠㅠ

사진에는 남아있지만, 치킨너겟과 오뎅반찬은 다 먹었답니다

 

가격 4,300원에 양도 풍부하고 고기 반찬이 많아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