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간식거리

[편의점/샌드위치] 시그니처 프레시 샌드

by 리뷰버미 2021.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제품은 시그니처 프레시 샌드 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반 편의점 샌드위치는 삼각형으로 포장이 되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샌드위치는 파리바게트나, 커피집 등에서 판매할 법한 비주얼을 보이고 있네요

가격이 4,000원입니다....

편의점 음식 치고는 좀 많이 비싸지만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야채, 햄, 토마토 등이라서 칼로리가 높지 않을거 같았는데

의외로 410 칼로리네요

꽤나 높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햄들이 이미 빵사이에서 탈출을 했군요

딱 보기만 해도 일반 편의점 샌드위치랑은 달리 푸짐하게 들어있는걸 알 수가 있었습니다

빵은 호밀빵? 느낌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호밀빵은 좋아하지않습니다.. ㅠㅜ

안을 열어보니

스모크햄이 슬라이스 형태로 위에 쌓아져있고

양사추, 토마토, 피클, 올리브까지 엄청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

쿨피스와 함께 먹었는데, 커피와 먹어도 꽤나 괜찮을거 같아요

단점으론 먹기가 굉장히 불편합니다

안에 여러가지를 푸짐하게 넣다보니 그런거 같은데 한입 베어물면 블랙올리브들이 다 탈출을 합니다

블랙올리브는 좋아하지 않아서 괜찮긴했는데..

토마토나 양상추들도 야금야금 탈출을 하고

이걸 나이프로 썰어서 포크로 찍어먹어야 하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ㅎㅎㅎ

 

커피 전문집에서 파는 샌드위치보단 가격이 저렴하긴 한데, 전체적으로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게 드시는거라면 한번 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