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0/2(금) 쏠퀴즈] 두 베이스 사이에서 주자를 아웃시키려는 수비행위를 뜻하는 용어는?

by 리뷰버미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10월 2일 금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두 베이스 사이에서 주자를 아웃시키려는 수비행위를 뜻하는 용어는?

보기는

4-4-2 전술

센터백

RUN-DOWN(런다운)

스틸

이렇게 나왔네요

 

 

정답은 RUN-DOWN(런다운) 입니다

해설이나 캐스터들이 종종 런다운에 걸렸다고 표현할때가 이상황을 말하는거랍니다

4-4-2 전술 이거는 축구 아닌가용? 야구에서 야수들은 고유번호가 하나씩 있기때문에 아마 야구랑은 관련 없을거 같아요

센터백 이것도 축구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틸 - 도루를 뜻하는 단어로 홈스틸, 더블스틸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최저 포인트인 3포인트를 받았네요

 

승부예측도 꼭 하세요 어려운거 아니니 꼭 하시고 포인트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사실 삼성이 이제 사실상 순위권에 못 들어서 흥미는 떨어졌지만

그래도 포인트를 야금야금 먹어보려고 응모는 하고 있답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