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용품

[Dr.For HAIR/탈모샴푸]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

by 리뷰버미 2020.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쟁이의 리뷰버미입니다.

오늘 살펴 볼 제품은 '폴리젠 탈모완화 샴푸'입니다

 

한정특가

 

탈모가 진행 중인 상태는 아니지만 아버지 쪽 형제분들이 대부분 탈모상태를 겪고 있어서

이 쪽에 관심도 많고 항상 관리하며 생활하고 있는데 인터넷에 이런게 보이더라구요

탈모샴푸가 천원!?!?!?!?!?!

1만 5천원짜리가 천원???

'어머 이건 사야돼'

하고 바로 회원가입을 했어요(카톡 연동 회원가입도 되서 편하게 가입됩니당)

가입하면 2000원 쿠폰을 주네요

결제하려고 보니 배송비가 2500원이 있더라구요 

3만원 이상 구매할 정도는 아니고 2~3개만 구매해야지 했는데 아이디 당 한개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ㅠㅠ

다른거랑 같이 살까 했지만 그래도 처음 써보는데 모험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배송비와 제품가격 합쳐서 35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당 !(배송비가 더 비싸다니.. 퉤퉤)

처음 가입 쿠폰 2000원은 어떤 가격에도 다 쓸 수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여기에는 사용이 안되더라구욤

 

 

택배가 도착할껄 아마두~♪

주문은 택배에도 보이다시피 4월 7일날 했습니당

주문하고 이틀이 지나니 택배가 도착했어요

 

저는 TS샴푸를 쓰고 있는데요(탈모가 아닌분들도 써도 두피건강에 좋다고 합니당 탈모샴푸들은 일반 샴푸에 비해 가격이 비싸니깐.. 풍성풍성 하신분들은 굳이 탈모샴푸는 안쓰셔도 될꺼같아요)

메다닥 뜯어보았어요

 

 

현빈님이 모델이네요

구매할때도 몰랐는데 택배가 도착하고 나서야 샘플 3개가 있다는걸 알았네요 ㅎㅎ

100ml가 생각보다 많이 작았습니다

휴대용 선크림 정도 사이즈...;;;;

바로 집에서 쓰는 샴푸를 확인 해봤더니

 

TS 샴푸

 

음.. 이건 또 ml가 아니고 g이네요-_-;;;

그래서 옆에 있는 작은 휴대용을 봤더니

 

 

140ml 였습니다

이거보다도 작은 양이네욤 ㅎㅎ

3500원이면 그래도 뭐.. 저렴하게 산거지 하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샘플을 구경해보면

먼저 폴리젠 샴푸 ! 

이건 구매한 제품이랑 동일한 제품이구요 (이거까지 치면 110ml로 보면 되겠네요)

1회 사용 직후 피지 78% 감소, 각질 37% 감소, 두피 탄력 8% 증가 

라고 좋은 말은 다 쓰여져 있네욤 ㅎㅎ

3~4일 정도 써봤는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큰 차이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두번째 샘플은 세범 컨트롤 샴푸 입니다

과다 피지, 노폐물 딥 클렌징만 보고 처음에 얼굴 씻는 클렌징인 줄 알았는데 샴푸라고 적혀있네요

약산성이라고 합니당

 

 

 

마지막으로 피토테라피 샴푸 입니다

유수분 밸런싱에 좋다고 하네요

약산성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책자는 특별한거 없구 그냥 제품 우수하다는 광고가 한 가득 있었습니다.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도 보이네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있었습니다.

상품평 작성시 2000원 적립금도 준다고 하네요

최초 가입하면 2000원 쿠폰도 있으니 알뜰하게 잘모아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 요약 리뷰

1. 행사상품으로 구매했을 경우 정말 저렴하다 (100ml+10ml+10ml+10ml = 130ml)

2. TS샴푸와 비슷하게 거품이 많이 발생하지는 않는다

3. 모든 탈모샴푸가 그렇듯 탈모가 완치되거나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는건 아니다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에 대한 제 점수는

""

5점 만점에 4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거에 만족합니다 ㅎㅎ

꼭 탈모샴푸가 아니더라도 3500원에 이정도 구성의 샴푸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쿠폰은 쌓여있는데 제 값을 주고 재구매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TS샴푸쪽에도 워낙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어서..

 

아참! 탈모샴푸가 탈모 진행에 완화된다고 광고하지만 그냥 마음 편하게

마음의 안식처? 간절함? 정도로만 생각하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일반 샴푸에 비해서 두피건강에 도움이 될테니 탈모 완화에 도움이 안된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탈모가 진행중이시거나 머리가 많이 빠져서 걱정이신 분들은

병원을 가셔서 진단 받으시고

약을 처방받아서 꾸준히.. 죽을때까지..

아니면 이젠 머리가 빠져도 미련이 없다 할 때까지

복용하셔야 탈모진행을 막을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ㅠ

그럼 안녕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꾸욱!! 

부탁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