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용품

[네고왕/LG 세제] Fiji 바이럭스 프레쉬 (feat. 아우라, 바이럭스 섬유)

by 리뷰버미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고왕에서 LG생활건강 세제 쪽과 네고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엔 따로 선착순도 아니고, 자사앱을 사용해야되는 불편함이 없어서 한 번 구매해봤어요

네고왕 세트는 선착순이라서 오픈하자마자 1시간도 안되서 매진이 되었고요

기본 네고 세트는 수량이 제한이 없어서 어렵지 않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FiJi 바이럭스 세제가 최근 코로나를 겨냥해서 출시된 신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는 사람들이 거의없어서 많이들 사용을 안했다고 하는데요

네고왕을 통해 꽤나 큰 홍보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요렇게 1번, 2번 중에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해요

가격은 34,700원인데 네고왕을 통해 14,900원에 판매했습니다

다만, 최저가로 각각 구매하면 얼추 16,000~18,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따로따로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게 되면 택배비가 각각 붙어서 2만원~2만 2천원 정도 들긴하겠지만,

아무튼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유튜브에 올라왔던 계약서에요 

무료배송까지 함께 네고를 해줘서 쏠쏠했습니다

어차피 세제는 지금 안급해도 나두고 있으면 쓸일이 있으니 바로 구매를 했어요

카카오 쇼핑으로 구매를 했고 첫구매를 하니 2,000원 할인 쿠폰도 주더라구요

그래서 12,900원에 싸게 구매를 했습니다

세정티슈는 물티슈처럼 보여서 그냥 섬유유연제를 추가했어요

농협 카드 구매시 천원 추가 할인도 되었네요

처음 네고는 회원당 1개만 구매가 됬는데, 1개 더 구매를 해줄 수 있었더라구요

아니면 기본 세트와 네고왕 세트 이렇게 구매가 된다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첫날에 구매를 해서 몰랐는데, 주문한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향이 랜덤으로 배송이 되었나봅니다

구매 주문을 넣은 후 10일 이상이 걸렸어요

주문이 많아서 재고가 없었는지, 생산 물량이 없었는지 오래 걸렸어요

주문한것을 잊을만해 지니깐 배달이 왔습니다

배달이 잘 왔네요

장영란님 말대로 어깨를 보여줄만큼 들어있어요

그래도 2.7L보다 더 많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처음 써보는 건데 향이 좋더라구요

섬유유연제를 따로 안써도 좋다고 하던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실내건조할때 쓰는 섬유유연제

종종 구입해서 쓰는 제품이고 베란다가 없는 원룸 자취방이나, 비온날 또는 겨울에 창문을 못열때 쓰면 좋아요

지금은 겨울이 다 갔으니 장마철에 창문을 못 열때 쓰면 좋겠네요

무난한 샤프란

이거는 평소에 자주 쓰던 제품인데 적당히 저렴하면서 적당히 괜찮습니다

네고왕으로 처음으로 구입을 해봤는데요

음식은 항상 자사앱이용해야되면서 주문도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못해보고

엔제리너스는 싸게 팔아도 왠지 땡기지 않는 커피..

편의점은 혜택이 큰 편도 아니였고 시간이 잘 안 맞아서 못해봤는데

처음으로 편하게 구입을 했어요 선착순도 아니고

서버도 안터져서 무난하게 구입해서 쟁여놨다가 기존에 쓰던 세제가 다 떨어지면 쓰면 될거같아요

특히 코로나 박멸이 99%라니깐 더 좋은거 같네요 

정말 박멸이 되는진 모르겠지만.. ㅎㅎ 그래도 대기업이니 믿고 쓰겠습니다

반응형

'일상 >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For HAIR/탈모샴푸]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  (30) 2020.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