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기타맛집

구미,칠곡 맛집 - 불쇼가 화려한 프리미엄 소고기집 '대한상회 석적점'

by 리뷰버미 2020. 6. 11.
반응형

대구에서도 유명한 대한상회가 구미에도 있네에?

구미에서는 처음 방문해보는 대한상회 석적점!!

대한상회

경북 칠곡군 석적읍 남중리1길 46 (지번 : 중리 242-8 1층)

054-974-1616

매일 16:00 - 02:00

주차장 : O

 


 

 

가게 앞 주차공간은 3대 정도이지만, 양쪽 도로가에 주차를 편하게 할수 있었다.

 

◎대한상회 메뉴판

등안심을 시켜야만 화려한 불쑈(?)를 볼 수 있어서 등안심2인분과 꽃살 1인분 주문!

 

◎대한상회 내부

대한상회 인테리어는 옛날 맛집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렇다고 지저분하다거나 더럽다는 느낌은 전혀 아니였다!

◎대한상회 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 군더더기없이 깔끔했다!

특히 콩나물 무침이 아주 맛있었다.

수저도 위생을 위하여 비닐로.. 이런 배려가!!!

먼저 불판에 올려진 등안심 2인분!!

토치로 쉐킷쉐킷!!!

동영상으로 보면 이런 느낌..!!!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고오~~~~~~~~

1일 3깡은 진리?

화려한 불쑈 후 3분만에 초벌(?) 되어버린 등안심

개인 굽기에 맞게 좀더 익혀 먹거나, 바로 먹으면 된다ㅎㅎ 

그리고 남은 꽃살 1인분

꽃살도 양면을 굽굽해주세요오~~

 

식사를 위해 주문한 돌판된장찌게(+6,000원)

된장이 왜이렇게 비싸? 라고 생각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

뽀글이라면(+3,500원)

음.. 라면을 다 부셔서 숟가락으로 퍼먹는 라면이였는데, 난 젓가락으로 끊어먹고 싶었는데 아쉽 ㅎㅎㅎㅎ

화려한 불쑈도 보고, 맛있는 소고기에 된장찌개까지 먹고싶다면 대한상회는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