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6/4(목) 쏠퀴즈]KBO리그 외국인 선수 중 올해 4년차를 맞이한 선수가 아닌 선수는?

by 리뷰버미 2020.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다 끝나가네요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6월 4일 목요일

프로야구 중엔 쏠퀴즈 문제는

KBO리그 외국인 선수 중 올해 4년차를 맞이한 선수가 아닌 선수는?

문제를 풀어보면

로하스(KT)

로맥(SK)

브리검(키움)

마차도(롯데)

이렇게 나왔네요

이런건 검색해보면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일 거 같네요

 

정답은 마차도(롯데)입니다 

사실 다른 3명의 외국인 선수가 오래한 건 알아도 그 팀 팬이 아니라면 알 수는 없겠지만

마차도는 올해 영입이 된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따로 검색 찬스 없이도 쉽게 맞출 수가 있었네요

며칠째 쏠퀴즈가 3포인트만 받고 있었는데 단비 처럼 10포인트를 받았네요

다행입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야구가 있으니 쏠픽도 참여하시고 포인트 적립하시길 바랍니다

역시 3포인트네요 앞에 10포인트 받았으니 그러려니 하고 넘어갑니당

 

5월 KBO리그 월간 MVP 투표 라는이벤트가 6.2(화)부터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응모만으로도 포인트를 줍니다

참여방법신한 쏠앱 - 쏠야구 - KBO리그 월간 MVP 투표 항목을 찾아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서 추후에 많은 포인트를 준다고도 하니깐 그것도 한번 노려보면 좋을거 같아요

어제 500포인트를 받았었는데요 오늘은 10포인트를 받았네요

저는 오늘도 그냥 구창모 선수를 뽑았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받진 못하겠지만..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