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5/29(금) 쏠퀴즈] 투수가 직구와 동일한 포즈로 공을 던지지만 플레이트 근처에 이른 공이 갑자기 아래로 휘어지며 속도가 뚝 떨어지는 구질은?

by 리뷰버미 2020.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오늘만 더 고생하면 기다리던 주말이 오네요 !! 다들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5월 29일 금요일 쏠퀴즈 문제는 

투수가 직구와 동일한 포즈로 공을 던지지만 플레이트 근처에 이른 공이 갑자기 아래로 휘어지며 속도가 뚝 떨어지는 구질은?

슬라이더

체인지업

커브

패스트볼 

이렇게 문제가 출제가 되었네요

문제 대충 보고 포클볼을 찍을랬는데 포크 볼이 안보여서 잠깐 당황했네욤ㅠ_ㅠ

 

문제를 풀어보면

 

정답은 체인지업 입니다

체인지업을 잘던지는 투수는 류현진 선수가 있답니당

옛날에는 직구 아니면 다 커브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커브를 세심하게 쪼개서 나누면서 이런 저런 용어가 생긴거 같긴합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당ㅎ)

요즘 계속 3포인트를 받네욤ㅠㅠ

초반에 운을 다썻나봅니다 초반엔 100포인트도 받고 50포인트도 일주일에 2~3번은 받았었는데 말이죠 ㅎ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바로 계좌이체를 통해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참여방법은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항목으로 들어가면 할 수 있답니다

쏠픽 잊지 말고 참여하세요

다행히 쏠픽은 10포인트를 받았어요

오늘 그러면 합쳐서 13포인트를 받았네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 보고 가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