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건강보조식품

[3개월 복용 후기]뉴락토피스 포르테 복합유산균

by 리뷰버미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쟁이의 리뷰버미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뉴 락토피스 포르테 복합유산균' 입니다

 

 

유산균 제품은 장건강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특히 저는 음식도 많이 먹는데 키에 비해 몸무게가 많이 안 나가서 걱정이였죠 

그때 !! 영양분을 흡수 못하고 다 빠져나갈 수도 있다고 주변 약사님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반대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서

다이어트 하는 분들, 변비이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약국에서 10만원에 구매를 했습니다(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

하지만 전 이런 제품은 약국에서 사는게 안심이되서 약국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뉴락토피스 포르테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유산균

 

통을 열어보면 짠 !

60개씩 2Box가 들어 있어요 

 

 

유통기한

 

Box 상단 부분을 보면 유통기한이 있어요 

22년 11월 까지라서 넉넉하네요 !

 

 

 

다시 Box를 열어보면 10개씩 포장이 되어 있어요

60개씩 두박스라서 총 120개 입니당

하루 한 알씩 섭취하면 되서 4개월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먹고 아침을 먹으면 가장 좋다고 하는데 

이번 달로 3개월 째 섭취하고 있는데 잘 지켜지진 않네요 ㅎㅎ

매일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거에 만족하겠습니다 !

뜯은 제품만 실온 보관하구 나머지는 그냥 냉장 보관하면서 섭취를 했습니다~

 

 

 

알약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사이즈 정도의 알약 크기입니다.

색상은 흰색이구요

아참 제가 구매할때는

뉴 락토피스 포르테 복합 유산균이였는데 3개월 간 섭취하고 있는 사이에

상품명(뉴 락토피스 포르테 -> 신 바이오틱 락토피스)과 디자인과 색상(하늘색 -> 빨간색)이 바뀌었네요

 

그래도 제조사랑 성분, 함량, 원산지는 그대로라고 합니다ㅎ

 

3개월간 섭취 해본 결과 및 짧은 리뷰

1. 살이 찌지는 않았음

2. 장이 편안해 지는게 느껴짐

   > 유산균 제품을 먹기 전엔 거의 diarrhea 증상이 나타났었는데 현재는 눈에 띄게 줄었어요 !!!

   > 라면이나 햄버거 등 인스턴트 음식을 먹으면 여전히 diarrhea 증상이 나타난다 ㅠㅠ

3. 가격이 다른 유산균 제품에 비해 비싸다(구매가 부담스러움)

 

 

뉴 락토피스 포르테 복합 유산균에 대한 제 점수는

"☆"

5점 만점에 3.5점

 

최소 6개월 이상은 섭취를 해야 확실히 효과가 나온다고 하니 남은 기간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꾸준히 섭취 해서 6개월 후 기대하고 있는게 해결이 된다면 저는 가격이 비싸도 5점을 주고 싶네요 

 

 

그럼 안녕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 꾸욱!! 

부탁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