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5/9(토) 쏠퀴즈] KBO리그 개막 기념으로 진행중인 [쏠야구 더블찬스] 이벤트는 몇일까지 진행될까요?

by 리뷰버미 2020.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네요

5월 9일 토요일 쏠퀴즈 문제는 

KBO리그 개막 기념으로 진행중인 [쏠야구 더블찬스] 이벤트는 몇일까지 진행될까요?

 

 

 오늘은 야구를 몰라도 풀 수 있는
문제네요

 

 

 

 

정답은 5/10입니다

 

 

 

계속 6포인트네요ㅎ

여기서 정답 보시고 참여하시는 분들은 꼭 2000포인트 꼭 받길 바랍니당 

참여방법은 신한 SOL 앱에서 쏠야구에서 하실수 있답니다 

참고로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바로 현금화할 수 있으니 티끌모아 커피한잔 마신다는 기분으로 해보아요 ㅎㅎ

쏠픽도 꼭 참여하세요 !

잘 모르겠으면 그냥 투표율 1등인 곳 따라 가면 반타작은 할 수 있을 겁니당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