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5/6(수) 쏠퀴즈] 다음중 신인 데뷔전 완봉승을 거둔 투수가 아닌 선수는?

by 리뷰버미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 6일 수요일 쏠퀴즈 문제는 !

다음중 신인 데뷔전 완봉승을 거둔 투수가 아닌 선수는?

 

 

 

 

야구 팬이 아니라면 다소 어려운 문제일 수도 있겠네요

초창기 선수들이 많이 섞여 있어서 더욱 어려울 수도 있겠어요

아무튼 정답은 바로 !

 

 

 

정답은 류현진 입니다

 

 

이번주 계속 더블 이벤트인가 봐요

어젠 20포인트였는데 오늘은 다시 100포인트를 받았어요

여기서 정답 보시고 참여하시는 분들은 꼭 2000포인트 꼭 받길 바랍니당 ㅠㅠ

참여방법은 신한 SOL 앱에서 쏠야구에서 하실수 있답니다 

참고로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바로 현금화할 수 있으니 티끌모아 커피한잔 마신다는 기분으로 해보아요 ㅎㅎ

아참 쏠픽도 하고들 계시나요?? 이것도 쏠쏠하게 혜택이 많아서 잊지말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잘 모르겠으면 그냥 투표율 1등인 곳 따라 가면 반타작은 할 수 있을 겁니당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