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간식거리

[편의점/샌드위치] 돼지바 샌드위치

by 리뷰버미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음식은 돼지바 샌드위치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눈에 띄는 제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다른 편의점에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도 롯데푸드 제품이네요

돼지바 핫바는 많이 봤었는데요, 돼지바 샌드위치는 또 처음 봐서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예전에 한돈돈까스 샌드위치를 구매해봤었는데요

한돈 돈까스 샌드위치는 약간 실망을 했었지만, 이건 또 특이해서 한 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따로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차게해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2,200원입니다 편의점 샌드위치 치고 크게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구매하고 나니 돼지고기는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포장지만 봤을 때는 딸기잼, 초코크림, 비스킷분태 만 있었네요 

돼지바 아이스크림 컨셉을 살린거 같습니다

포장지를 뜯어서 단면을 보니

아이스크림과 동일한 컨셉이 맞았네요

한 쪽에는 딸기잼, 중간에는 아이스크림 속 크림과 겉의 비스켓, 또 다른 쪽에는 초코잼이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는 초코잼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샌드위치에는 초코잼까지 있었어요

아래쪽 면을 보면 중간에 크림은 듬뿍 들어있지만, 딸기잼과 초코잼은 별로 없는지 잘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근데 한 입 물어보니..

꽤나 듬뿍 들어 있더라구요 ㅎㅎ

 

두개가 들어 있고 그냥 뽑기운인거 같았는데

한개는 딸기잼이 많았고, 나머지 한개는 초코잼이 더 많았습니다

이건 그냥 의도한 것은 아니고 만들때 오차정도로 보면 될거 같아요

하나는 차게해서 먹었고, 하나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었는데

이건 절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안될거 같습니다 녹은 아이스크림이 식빵에 묻은 느낌이랄까...

 

맛을 평가하면 달달한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 분들,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돼지바 아이스크림이랑 식빵이랑 같이 먹는 느낌이라서 조금 별로였는데,

편의점 알바생이 꽤나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호기심에 먹는건지, 정말 맛있는건지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제 입 기준 샌드위치는 풀이랑 햄이랑 치즈가 들어있어야 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돼지바 샌드위치는 우유나 쿨피스, 주스와 같은 종류랑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양은 2개라서 음료와 함께 즐긴다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