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2/16(수) 쏠퀴즈] KBO리그 통산 골든글러브 최다 수상(10회) 기록한 보유한 선수는?

by 리뷰버미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12월도 절반이 넘어갔네요

또 한 살 먹어야되네요.. ㅎㅎ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 -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 경기중엔 쏠퀴즈)

12월 16일 수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KBO리그 통산 골든글러브 최다 수상(10회) 기록한 보유한 선수는?

보기로는

양준혁

이병규

한대화

이승엽

이렇게 나왔네요

오늘 1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골든글러브는 시즌 중 최우수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올해에도 여러 선수가 받았습니다

특히 양의지 선수는 거의 만장일치 급으로 받았는데요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그런데 10회나 받았다면 10년을 우수한 선수로 지냈으니.. 엄청난 선수입니다

 

정답은 이승엽입니다

삼성 선수라서 더욱 값진거 같습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신한페이판 앱 - 마이신한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왼쪽 하단 메뉴 - 계좌로 입금신청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스토브리그가 끝날 때까지는 쏠퀴즈가 계속 진행될 거 같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참여해서 1000포인트를 받아봐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