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2/15(화) 쏠퀴즈] 야구에서 심판의 판단에 의해 경기 중단이 선언된 경우를 콜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다음중 앞에서 설명한 콜드게임의 정확한 영문 명칭은?

by 리뷰버미 2020.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재일이 삼성으로 FA계약을 했습니다

삼성이 1루수가 없어서 이성곤, 이성규, 이원석, 최영진 등 여러 선수로 돌려 막으면서 했었는데요

딱히 좋은 성과는 못 얻으면서 20시즌을 마무리 했었는데요

이번에 오재일 선수의 영입으로 고정 1루수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21시즌이 기대가 되네요

50억이 적은 돈은 아니지만 먹튀나 오버페이란 소리가 안 나오게

가을 야구에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한 SOL(신한 쏠)앱 -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 경기중엔 쏠퀴즈)

12월 15일 화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야구에서 심판의 판단에 의해 경기 중단이 선언된 경우를 콜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다음중 앞에서 설명한 콜드게임의 정확한 영문 명칭은?

보기로는

Cold game

called game

Gold game

Kold game

이렇게 나왔네요

오늘도 3포인트를 얻었습니다

막바지인데 자꾸 3포인트만 주네요 섭섭하게 ㅎㅎ

콜드 게임이니 Gold game은 아니겠네요

cold game, called game, kold game 중 하나가 정답인건 눈치 챘을테니..

Kold game은 뭔가 너무 어색하니 패스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정답은 called game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old game으로 잘 못 알고 있는데요

정확한 명칭은 called game입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신한페이판 앱 - 마이신한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왼쪽 하단 메뉴 - 계좌로 입금신청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스토브리그가 끝날 때까지는 쏠퀴즈가 계속 진행될 거 같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참여해서 1000포인트를 받아봐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