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1/21(토) 쏠퀴즈] 야구단 운영, 회계, 홍보 마케팅 등 구단의 사무업무를 전담하는 역할을 하는 곳을 뜻하는 명칭은?

by 리뷰버미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한 SOL(신한 쏠)앱 -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 경기중엔 쏠퀴즈)

11월 21일 토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야구단 운영, 회계, 홍보 마케팅 등 구단의 사무업무를 전담하는 역할을 하는 곳을 뜻하는 명칭은?

보기로는

프런트

백오피스

덕아웃

스폰서

이렇게 나왔네요

오늘은 3포인트를 얻었네요

이렇게 야구 관련 문제는 쉽게 풀 수 있는거 같아요

특히나 야구와 관련 있는 용어는 좀 더 쉽게 풀 수 있었습니다

야구를 모르시는 분들도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보셨다면 쉽게 풀 수 있었을 거 같아요

정답은 프런트 입니다

오늘은 한국시리즈 4차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제 경기로 두산이 2승을 먼저 달성했기 때문에

두산이 한국시리즈 우승 확률이 조금 높아졌네요

저는 누가 우승해도 좋으니 7경기만 다 채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NC가 이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모두 쏠픽도 참여하고 좋은 결과 얻길 바랍니다

저는 3포인트를 얻었네요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작년기준으로 한국시리즈가 끝나면서 거의 이벤트도 종료되었으니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참여해서 1000포인트를 받아봐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