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1/18(수) 쏠퀴즈] KBO 역사상 처음으로 10타자 연속 탈삼진을 기록했던 선수는?

by 리뷰버미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두산과 NC의 한국시리즈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쏠퀴즈나 쏠픽을 더 참여하기 위해서

누가 우승하던 7경기 모두 했으면 좋겠네요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11월 18일 수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KBO 역사상 처음으로 10타자 연속 탈삼진을 기록했던 선수는?

보기로는

이대진(해태)

선동열(해태)

전병두(SK)

박철순(OB)

이렇게 나왔네요

잘 모르는 부분이라서 검색을 통해서 문제를 풀었어요ㅎㅎ

정답은 이대진 입니다

포스팅을 시작 후 계속 3포인트를 획득하고 있네요

야구 시즌이 끝나면 더이상 참여를 못하기 때문에

얼마 안남은 기회 모두 참여하시고 높은 포인트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한국시리즈 2차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제는 NC가 먼저 승리를 했어요

야구를 모르더라도 아무곳이나 투표를 하면 되니 꼭 참여하시고 포인트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어제 50포인트를 얻었었는데요, 다시 오늘은 3포인트밖에 얻지 못했습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작년기준으로 한국시리즈가 끝나면서 거의 이벤트도 종료되었으니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참여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