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1/14(토) 쏠퀴즈] 다음 중 2019년 신한 MY CAR KBO리그 한국시리즈 MVP로 선정되었던 선수는 누구일까요?

by 리뷰버미 2020.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 해외출장으로 인해 쏠퀴즈를 소개 못해드렸었네요

얼마 남지 않았지만 오늘부터 쏠퀴즈를 함께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11월 14일 토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다음 중 2019년 신한 MY CAR KBO리그 한국시리즈 MVP로 선정되었던 선수는 누구일까요?

보기로는

오재원

오재일

허경민

김재환

이렇게 나왔습니다

 

며칠전에 있었던 플레이오프 MVP도 아니고 작년 MVP라니.. ㅎㅎ

제가 두산 팬이 아닌지라.. 작년일까지는 기억을 못해서

초록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바로 메인에 19년 MVP는 오재일이라고 뜨네요 

검색을 통해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었습니다.

정답은 오재일입니다

오랜만에 참여했는 3포인트밖에 얻지를 못했네요

 

오늘은 야구경기가 없기 때문에 쏠픽은 따로 참여할 수가 없어요

두산의 기세가 너무 높아져서 NC와의 경기가 기대가 되네요

누가 이기던 7판 전부를 게임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쏠픽 참여의 기회도 늘어나겠죠?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곧 정규시즌이 끝나기 때문에 쏠이벤트도 곧 끝이 날거 같습니다

그때까지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서 커피한잔 먹는걸 목표로 모아봐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