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기타 CAFE

문경휴게소 - TOM N TOMS COFFEE

by 리뷰버미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갈 일이 있어서 지방에서 서울로 가던 중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문경휴게소(양평방향)에 들렸습니다

대구에서 서울 가는 길로 보면 거의 중간(?) 같은 느낌이라서 종종 여기를 이용한답니다

 

 

휴게소에서 파는 커피는 맛이 복불복이 너무 심해서 조금 망설여 졌고, 편의점 커피는 손이 안가서 

그래도 믿을 만한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TOM N TOMS가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휴게소 카페 매장 치고는 넓은 편이였고 직원은 2명이서 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일단 건물 내부에서 판매를 해서 쾌적하게 음료를 받을 수 있어요

손님이 꽤나 많았습니다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쇼파형 테이블은 사진에서 보이는 거와 바로 한칸 더 해서 2set로 있고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1인을 위한 테이블도 창쪽에 붙어 있었습니다

 

 

1인식 테이블에는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베터리가 없는 분들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었어요

아이폰 충전기도 있고 겔럭시 충전기도 있었습니다

 

 

일반 매장과 동일하게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안되는 음료도 몇몇 있었던거 같아요

아메리카노 1잔과 카페모카 1잔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당

 

 

따로 진동벨을 주지는 않고 대기번호를 불러줍니다

바로 안찾아가면 또 불러주지 않고 방치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음료를 챙겨가셔야 될거 같아요

(휴게소이다 보니, 주문해놓고 자리를 비우는 고객분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음료 받는 곳 바로 앞에 빨대와 시럽, 홀더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음료가 나오면 셀프로 챙겨가시면 될거 같아요

 

 

 

손님들은 생각보다 많았고 직원 2명이서 일을 하다보니 음료가 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립니다

시간이 촉박하신 분들은 pass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왼쪽이 카페모카, 오른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

그런데.. 휘핑크림이 없더라구요 

직원에게 문의하니 휘핑이 필요하면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말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원래 주문할때 먼저 물어보거나, 안 물어보면 자연히 준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긴 제가 다니던 매장(예를 들면 스벅..)과는 조금 반대더라구요

 

 

추가가 되냐고 하니 바로 추가는 해주셨습니당 (따로 비용X)

 

체인점 음료라도 휴게소 매장마다 약간 별로 인 곳도 있었는데 여기는 크게 나쁘진 않았던거 같았어요

매장도 잘 세팅되어 있어서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다만 TOM N TOMS 커피 자체를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무난하게 아메리카노 먹을 거 아니면 또 이용은 안할 거 같네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