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Web

[홈쇼핑/꼬막비빔밥]바다향 가득 통꼬막장

by 리뷰버미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쟁이의 리뷰버미입니다.

오늘 살펴볼 음식은 

'바다향 가득 통꼬막장' 입니다

통꼬막장 배달 완료 !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집에서만 반복되는 반찬으로 밥을 먹던 중에 홈쇼핑에서 꼬막장을 판매하더라구요

이용한 곳은 GS홈쇼핑에서 구매를 했어요

처음에는 꼬막장 10개69,900원이라 부담스러운 가격 같기도 했지만 

생각해보니 집 근처 백화점이나 음식점에 꼬막 비빔밥 한 그릇에 11,000~18,000원 쯤 했던걸로 기억해서 그냥 주문해버렸어요ㅎㅎ

왜 있는진 모르겠지만.. gs 통합 적립포인트가 있길래 바로 사용해서 사실상 56,000원 구매했네욤

배달은 저렇게 왔답니다! 주문하고 2일 정도 걸렸습니다

바다향 가득 통꼬막장

상자를 열어보면 요런게 10개 들어 있어요

꼬막 소면 무침도 되는데.. 귀찮아서 아마 해먹을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냉동보관을 해야되네요 먹을거만 빼고 남는건 전부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먹을땐 미리 꺼내서 해동시켜서 먹어야겠죠?

꺼냈다가(해동 시켰다가) 안먹게 될 경우 1~2일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

바다향 가득 통꼬막장(앞면)

높이는 요정도 입니다

제조원은 (주)녹선 꺼네요 ㅎㅎ

구매할때도 몰랐는데 리뷰쓰면서 알게되었습니다 

꼬막이 국산이라는거에 높은 점수 주고 싶네요

사은품 농부창고 참기름

아참 10개랑 사은품으로 참기름 75ml도 줬어요 ㅎㅎ

꼬막 비빔밥이나 소면에 첨가해서 먹으면 조금 더 감칠 맛이 나겠죠?

참기름은 일반 시중에 참기름과 비슷합니다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꼬막이 중간 중간 숨어 있네요ㅎㅎ

깨소금도 뿌려져있고 부추도 보이고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꼬막비빔밥

꼬막을 떠먹어도 된다고 하던데 저는 비벼 먹었습니다 

해동시킨 꼬막장을 한통 다 써서 그냥 비비면 끝!

아참 사은품으로 받은 참기름도 1~2방울 넣어 줬습니당

집에서는 쌀밥을 안하고 콩밥을 해서 중간 중간 콩도 보이네요

한숟가락 떠서 먹어봤습니다

저정도 떠서 먹으면 꼬막이 1~3개씩은 씹히더라구여

꼬막의 양은 그렇게 많지도 그렇게 적지도 않은 양이였습니다

아주 조금 맵습니다 (신라면 맵기를 5로 봤을때 3정도라 보면 될 거 같네요)

밥의 양을 조절하면서 맵기를 조절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바다향가득 통꼬막장에 대한 짧은 리뷰

1. 간편한 조리법, 음식점 대비 저렴한 가격

2. 꼬막의 양이 적절해서 식감 우수, 맛도 약간 매콤해서 좋음

3. 냉동보관으로 인해 먹을땐 해동 과정이 필요해서 조금 귀찮음(약 1시간 정도 필요)

   > 해동 후 못 먹게 되었을 때 냉장 보관이 며칠은 가능하지만, 한번 해동을 하게 되면 빠른 시일 내 먹는게 강요됨 

 

바다향 가득 통꼬막장에 대한 제 점수는

""

5점 만점에 4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힘들어서 집에서 같은 음식만 먹게 되어 지겹기도 했는데

나름 신선한 도전이었던거 같아요

10개라서 많아 보이긴 해도 4인 가족 기준이면 2~3끼

3인 가족 기준이라도 3끼 정도인거 감안하면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홈쇼핑에 대한 안좋은 편견이 조금 해소된거 같아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조리법은 간편하지만 해동시간은 뭔가 변수를 주더라구요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서 나가봐야된다던가.. ㅎㅎ

이름처럼 바다향이 가득 느껴지진 않았지만 한끼 먹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그럼 안녕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꾸욱!! 

부탁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