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1월 4일 쏠 퀴즈 포스트시즌을 맞아 변경된 쏠야구 KBO승부예측 쏠픽에 없는 콘텐츠는?

by 리뷰버미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야구가 없었고, 오늘은 준플레이오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LG와 두산이 가을야구에서 자주 만나는데 이번엔 어떤 팀이 이겨도 되니 3판 모두를 했으면 좋겠네요.

 

재미있는 야구 상식 퀴즈 쏠 퀴즈

최근에 천 포인트를 잘 안주네요. 3포인트만 계속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속상합니다.

 

신한은행 쏠 퀴즈 참여방법

한 SOL(신한 쏠) 앱 - 쏠 야구 - 야구 상식 쏠 퀴즈! ( 경기중엔 쏠 퀴즈)

11.4 쏠 퀴즈

11/4 쏠 퀴즈

11 4 쏠 퀴즈

11월 4일 쏠 퀴즈 문제는

포스트시즌을 맞아 변경된 쏠야구 KBO승부예측 쏠픽에 없는 콘텐츠는?

<보기>

1:10퀴즈

MVP 맞히기

승리팀 맞히기

점수차 맞히기

획득 포인트 : 50포인트

섭섭하다고 하니 오랜만에 50포인트 줬네요. 고작 50원인데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하게도 기분이 좋네요.

며칠 전 부터 쏠픽을 했다면,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네요. 1:10 퀴즈는 뭘까요? 궁금하네요.

정답은 쏠 픽을 참고해주세요.

 

쏠 픽

준플레이오프가 있어서 다시 쏠픽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6시 30분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10분 전, 20분까지 참여하여야 합니다.

맞추는 난이도가 더 올라가서, 그냥 투수 찍거나 네임드 타자 한 명 찍는게 맞힐 확률이 올라가더라구요.

3포인트를 받았는데, 스크린샷을 못 찍었네요. 승리팀, MVP, 점수차 이렇게 3가지 콘텐츠가 있답니다.

 

신한 페이 판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 페이 판을 이용해서 천 원 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내서 바로 현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한 페이 판 앱 - 마이신한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왼쪽 하단 메뉴 - 계좌로 입금 신청

신한 페이 판 아이디가 없으면 아래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스타벅스커피 구매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3CGK403

 

 

쏠 퀴즈를 통해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