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0월 31일 쏠 퀴즈 "신한은행 캐릭터 중 몰리는 무슨 동물일까요?"

by 리뷰버미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10월의 마지막 날이 찾아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30일 삼성과 KT가 각각 승리를 해서 공동 1위로 정규리그 시즌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LG가 막판에 판도를 바꾸나 했으나, 역시는 역시네요.

31일 오늘 1위를 두고 삼성과 KT가 대구 라이온즈파크 구장에서 경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무승부도 없고, 승부치기도 없기 때문에 두 팀 모두 총력전이 예상되어지며, 흥미로운 결과가 나올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야구 상식 퀴즈 쏠 퀴즈

정규시즌이 끝나도 최소 한국시리즈까지는 쏠픽과 쏠퀴즈는 참여가 가능할 듯 싶습니다.

 

신한은행 쏠 퀴즈 참여방법

한 SOL(신한 쏠) 앱 - 쏠 야구 - 야구 상식 쏠 퀴즈! ( 경기중엔 쏠 퀴즈)

10.31 쏠 퀴즈

10/31 쏠 퀴즈

10 31 쏠 퀴즈

10월 31일 쏠 퀴즈 문제는

신한은행 캐릭터 중 몰리는 무슨 동물일까요?

<보기>

공룡

두더지

북극곰

여우

획득 포인트 : 3포인트

정말 뜬금없는 문제가 출제되었네요. 야구 관련 문제도 아니고, 마케팅 광고도 아니고..ㅎㅎ

이미지를 찾아봤는데 사실 이게 뭔 동물인가 잘 모르겠더라구요. 가끔 앱에 들어가면서 보던 케릭터가 북극곰이랑 옆에 이상한 동물을 봤는데 말이죠. 두더지라고 하네요.

 

쏠픽

1위 결정전이 2시에 편성이 되어있는데, 정규리그로 포함이 안되는 경기라 그런지 참여를 못하네요.

 

신한 페이 판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 페이 판을 이용해서 천 원 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내서 바로 현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한 페이 판 앱 - 마이신한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왼쪽 하단 메뉴 - 계좌로 입금 신청

신한 페이 판 아이디가 없으면 아래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스타벅스커피 구매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3CGK403

쏠 퀴즈를 통해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