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5/17(일) 쏠퀴즈] 매 경기일 승부예측 컨텐츠로 진행되는 쏠픽의 참여 종료시간은?

by 리뷰버미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이에요

주말은 역시 시간이 잘 가는거 같습니다 ㅠㅠ

다들 항상 몸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당

 

5월 17일 일요일 쏠퀴즈 문제는 

매 경기일 승부예측 컨텐츠로 진행되는 쏠픽의 참여 종료 시간은?

 

첫경기 시작 10분전

첫경기 시작 30분전

첫경기 시작 50분전

첫경기 시작 1시간전 

이번엔 신한은행 쏠앱 이벤트 중 또다른 이벤트

제가 매일 하라고 추천 드렸던 쏠픽에 관련된 문제네요ㅎㅎ

다들 야구 있는날 매일매일 참여하고 계시죠??

3포인트가 거의 대부분이지만 그냥 아무거나 찍으면 주는 포인트니 잊지말구 참여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문제를 풀어보면..

 

정답은 첫경기 시작 10분전입니다

저번시즌은 20분 전이였던걸로 기억해서 20분을 찍으려보니 없더라구욤 ㅎㅎ(사실 저번시즌이 20분전이 맞는지도 잘모르겠습니다)

순간 틀릴뻔했는데 보기에 없어서 확인해보니 10분전이더라구요 

오늘도 기대 없이 3포인트라 생각했는데

50포인트를 받아버렸습니다 

역시 인생은 좀 징징되야 풀리나봅니다

겨우 50포인트(50원)에 또 기분좋아지다니.. ㅎㅎ 사람이란 참..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바로 계좌이체를 통해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참여방법은 신한 SOL(신한 쏠)앱에서 쏠야구 항목으로 들어가면 할 수 있답니다

쏠픽 꼭 참여하세요 ~

내일뵙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