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한은행 이벤트

[12/11(금) 쏠퀴즈] 18,19 시즌 KBO 리그 대표상품, 신한 MY CAR가 OO개 차량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실시하여 가장 많은 분께서 선택한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OO에 들어..

by 리뷰버미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이 왔어요

이번 주말은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잠만 자고 싶습니다

아참, 허경민 선수가 이번에 FA 결과 4+3년 85억으로 두산과 계약을 끝냈습니다

다른 선수들도 얼른 좋은 소식 들려오면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퀴즈 참여방법

한 SOL(신한 쏠)앱 - 쏠야구 - 야구상식 쏠퀴즈! ( 경기중엔 쏠퀴즈)

12월 11일 금요일 오늘의 쏠퀴즈 문제는 

18,19 시즌 KBO 리그 대표상품, 신한 MY CAR가 OO개 차량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실시하여 가장 많은 분께서 선택한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보기로는

10

16

32

99

이렇게 나왔네요

오랜만에 끼어팔기식의 신한은행 이벤트를 홍보하는 문제가 나왔네요

이상형 월드컵은 일단 8의 배수여야 되기 때문에

10이랑 99는 오답이겠네요

16과 32중에 정답일 거 같긴한데 이런건 전혀 관심이 없기 때문에

18, 19 두시즌 동안 32대의 차량이 있나 싶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한 정답을 확인하기 위해

힌트를 눌러서 컨닝을 하러 가봤습니다 

다행히 링크가 걸려 있어서 바로 이동이 되네요

일단 참여하려면 로그인을 해야되서 과감하게 생략하고

행사기간도 보이고 방법도 보이네요

16개 차량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

앞쪽에 문구도 보이고

16개 차종은 20년 신한은행/신한카드 판매 인기차량 중 선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문구를 보니 정답은 16이겠네요

근데 16강/ 8강 / 4강 / 결승 이렇게 있으면 32개 여야 되지 않나 싶긴하네요 ㅎㅎ

로그인이 안되서 참여는 못해봤습니다 

정답은 16 입니다

신한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화를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신한페이판을 이용해서 천원정도씩 모이면 사용하는 계좌로 보냅니다

신한페이판 앱 - 마이신한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왼쪽 하단 메뉴 - 계좌로 입금신청

적은 포인트라도 꼬박꼬박 모으면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스토브리그가 이제 끝을 달려가고 있네요

곧 종료가 되면서 쏠퀴즈도 끝이 날거 같네요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참여해서 1000포인트를 받아봐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